매일신문

수성못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수성구청은 14일까지 9월 말 개최하는 '2014 수성못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

수성구청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생활예술 동호인들에게 공연기회를 주기 위해 축제 전용 홈페이지(www.ssfestival.kr)를 신설하고 아마추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밴드와 기악, 댄스, 국악 등의 분야에서 문화예술을 전문 직업으로 하지 않는 순수 아마추어 생활예술인(개인, 단체)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메일(ssfest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숨은 끼와 열정을 뽐낼 수 있는 '노래자랑'에 축제 가수왕의 도전자도 기다린다. 가수협회 회원으로 등록된 사람 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동 주민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다음 달 열릴 예선전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를 참가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수성구청은 수성못을 배경으로 열리는 'DJ쇼 별이 빛나는 밤에'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사연과 신청곡을 홈페이지에서 신청받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수성못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쇼, 전문예술인 초청공연, 생활예술인 공연, 참여 체험, 김밥말기 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9월 26~28일 수성못과 들안길, 수성아트피아 일원에서 열린다. 053)668-1501~2.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