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JD(제이디), 유세윤과 호텔로비서?…'찹쌀 절친?'
실력파 가수 JD(제이디)가 SNS에 개그맨 유세윤과 절친 인증샷을 공개하며 막강콤비임을 입증했다.
지난 5일 디지털 싱글 '호텔로비' 발표로 누리꾼 사이에서 '실력파 가수들이 인정한 숨은 가수' 라는 평을 받고 있는 JD(제이디)는 개인 트위터에 피처링을 맡은 유세윤과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UV랜드로서 KBS2 불후의 명곡, 각종 페스티벌 등에서 UV와 함께 무대에 오른바 있는 JD(제이디)는 SNS를 통해 "호텔로비 뮤비 촬영때.. 고마운 개코 원숭이형이랑. 제가 잘되든 안되든 꼭 보답하겠습니다!!"라는 멘트로 유세윤에게 고마움을 표시함과 동시에 깨알 친분임을 알렸다. 유세윤은 이번 JD(제이디) 앨범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유세윤이 제이디 피처링도 해주더니 이건 뭐 막강콤비 수준", "둘이 얼마나 친하면 제이디는 유세윤을 개코원숭이형이라고 부르지?", "제이디, 유세윤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구나. 둘다 표정 왜이렇게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수 JD(제이디)는 14일까지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wesomecomm)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사람에 한하여 40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및 싸인 CD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