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 소원이 뭐야? '본방을 사수하라!'

가족액터스
가족액터스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 소원이 뭐야? '본방을 사수하라!'

배우 오지은의 본방사수 인증샷이 공개 됐다.

오지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MBC 일일 (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 본 방송을 모니터링 하고 있는 오지은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오지은은 의 바쁜 촬영 스케줄 중 대기시간을 이용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 됐다. 세트 녹화 중 저녁식사시간 대기실에서 방송을 모니터링 하고 있는 모습과 현장 이동 중 차량 안에서 역시 방송시간에 맞추어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모습들이 포착 되어 작품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엿보이게 한다.

오지은은 소속사를 통해 '연기자의 기본은 철저한 방송 모니터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최대한 방송을 볼 수 있는 여건 이 주어진다면 그때그때 바로 모니터링 해서 내 연기의 문제점을 발견 하고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다운 모습 멋있어요', '오지은씨 연기 너무 좋아요', '방송을 다 보는구나', '소원이 보려고 매일 칼퇴근', '우리 모두 본방사수!', '너무 이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지은은 MBC 저녁일일 에서 식물인간이 된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주인공 '한소원'으로 분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당당하고 똑 부러지는 성격의 캐릭터로 열연 중이며 수많은 감정씬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빛나는 연기력을 입증 받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는 시청자들의 사랑으로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타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고 있으며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