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지호 아내 방송출연 예고, 빼어난미모에 재치입담까지 '관심집중'

오지호 아내가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한 오지호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레전드 동영상으로 남은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을 언급했고 이를 만회했다. 또 결혼 4개월차인 오지호는 부인에게 첫눈에 반한 사연부터 러브스토리까지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오지호는 아내 역시도 오지호의 이영자 나쁜손 동영상을 봤고 우울할 때마다 꺼내본다고 말해 호탕한 성격을 확인케했다. 이날 오지호 부인과 전화 연결이 이뤄졌고 유쾌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실제 오지호 아내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스태프들 사이에 섞여있던 오지호 아내였고, 이때 오지호는 어김없이 아내 이야기를 하며 "은봉이에게 행복한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 나와 결혼해줄래? 라고 프로포즈했다"고 이야기 하는 순간이었다.

이때 이영자가 스태프들 사이에 있던 오지호 아내를 발견하고 "오지호 아내 아니냐"고 불렀고 이에 오지호는 놀란 표정을 짓다가 이내 얼굴에 미소를 머금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오지호 결혼식 사진에서 오지호 아내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데다 이날 호감가는 유쾌한 입담까지 공개했기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지호 아내 택시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지호 아내 택시 출연 꼭 본방사수해야지" "오지호 아내 택시 출연 미모가 대단할 듯" "오지호 아내 택시 출연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지호 아내 출연분은 오는 12일 밤 12시 20분 tvN '택시'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