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댄스로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으리!\

사진. 이국주(SNL코리아 방송 캡처)
사진. 이국주(SNL코리아 방송 캡처)

'SNL 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개그우먼 이국주가 'SNL코리아'에서 현아 '빨개요' 댄스를 선보여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이국주편은 최고 3.8%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이국주는 오프닝에서 현아의 '빨개요'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타이트한 빨간색 의상을 입은 이국주는 등장부터 남달랐다. 이국주는 원조 현아의 '빨개요' 댄스를 수준급으로 소화했다. 이국주는 기대 이상의 춤 실력과 섹시미를 발휘했고, 이는 곧 온라인에 확산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무대가 끝나고 유희열은 "'SNL' 역사상 가장 진귀한 장면을 봤다. 현아와는 완전히 사뭇 다른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국주는 "나는 현아가 아닌 형아 느낌으로 소화해서 그랬다. '으리'!"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SNL코리아' 이국주의 '빨개요'를 본 누리꾼들은 "'SNL코리아' 이국주 '빨개요', 완전 잘추더라", "'SNL코리아' 이국주 '빨개요', 현아 아니고 형아라니 완전 웃겨", "'SNL코리아' 이국주 '빨개요', 이국주 진짜 완전 매력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