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김주연 결별
첫 MBC 공채개그맨 커플인 개그맨 손헌수와 개그우먼 김주연 커플이 교제 8개월만에 헤어졌다.
12일 오전 한 매체는 손헌수와 김주연 두 사람이 지난달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방송계 선후배로 좋은 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제 사실이 알려지면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과 대중들의 시선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전해졌다.
MBC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지난 2006년 MBC '개그야'의 코너 '한류 최고의 토크쇼'에 함께 출연하며 지난해 1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손헌수 김주연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헌수 김주연 결별, 아무래도 사내커플이 부담스러웠을 것 같아" "손헌수 김주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길" "손헌수 김주연, 힘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헌수는 지난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코미디의 길', '7인의 식객'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3월 싱글 '다녀오겠습니다' 발표하며 가수로 겸업에 나섰다. 김주연은 지난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야'의 코너 '주연아'에서 정성호와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