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만능 비서 변신 "절정의 미모에 카리스마"

배우 김현주가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참 좋은 시절' 후속으로 16일 첫 방송 될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의 제작진이 주인공 김현주(차강심 역)의 다양한 표정 연기를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현주는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비서로 변신해 절정의 미모와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또 도끼눈을 치켜뜨고 상대를 노려보고 있는 독기 어린 표정에서부터 긴장이 풀린 채 온몸으로 애교를 부리는 귀여운 모습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표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한 층 물오른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극 중 모든 비서들의 선망의 대상일 정도로 유능한 비서실장으로 등장하는 김현주는 어떠한 일이 닥쳐도 척척 해결해 낼 것 같은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고 있다. 그러나 그런 그에게 태클을 걸어오는 남자가 있었으니, 그룹의 2인자 문태주(김상경 분)다. 문태주에게만은 서슬 퍼런 눈빛으로 대처하는 차강심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극 중 모든 일에 만능인 김현주가 연애에는 유독 무능한 모습을 보이며 김상경과 펼쳐갈 로맨스가 신선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완벽비서 차강심과 돌발 변신을 일삼는 '차깡심'을 넘나들며 보여줄 김현주의 진지하고 코믹한 연기가 그 표정만으로도 높은 기대감을 사고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16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