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로젝트 그룹 '빅병' 스트레스 컴온 공개, "빌보드 차트에 오를것 같아"…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빅병 사진. MBC 에브리원
빅병 사진. MBC 에브리원

빅병 스트레스 컴온

프로젝트 그룹 빅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작사, 작곡한 빅병의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이 공개됐다.

프로젝트 그룹 빅병은 비투비 육성재, 빅스 엔, 켄, 갓세븐 잭슨으로 구성됐으며, 이날 정형돈과 데프콘은 빅병이 '스트레스 컴온'을 부르자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왕콩(잭슨)은 "빌보드 차트에 오를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데프콘은 "이 노래는 쥐도 새도 몰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고, 정형돈은 "어디 가서 이 노래 절대 홍보하지 마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의외로 노래 괜찮아서 놀람" "빅병 스트레스 컴온, 완전 빵터졌어" "빅병 스트레스 컴온, 형돈이와 대준이 완전 마이다스의 손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트레스 컴온'은 오늘(20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자 마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