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콩 하버시티서 긁어주세요, 결제액 10% 캐시백 선물"

BC 유니온페이카드 이벤트

BC카드는 홍콩 유명 쇼핑몰과 함께 BC 유니온페이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홍콩을 대표하는 쇼핑몰인 하버시티에서 BC 유니온페이카드로 결제하면 매달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현지화폐로 500홍콩달러(HKD)(약 6만6천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하버시티에서 제공하는 쇼핑백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이나 이벤트 참여 신청 없이 BC 유니온페이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월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BC카드에서 진행 중인 '월드와이드 프로모션'을 신청한 고객들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BC 유니온페이카드를 사용하면 월 최대 5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데 홍콩 하버시티에서 결제할 경우 중복 할인을 받아 10만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2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는 셈이다. BC카드는 연말까지 BC 유니온페이 체크카드를 이용해 해외 ATM에서 건당 200달러 이상 현금을 인출하는 고객들의 인출 수수료를 월 2회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BC 유니온페이카드는 2008년 중국 최대의 신용카드사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과 제휴해 발급한 카드다. 중국 전역 모든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의 수수료 부담을 줄였다. BC 유니온페이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다. BC 유니온페이카드는 중국내 유명 관광지와 일부 대도시는 물론 중국 전역 483만 가맹점과 290개 은행 44만대의 ATM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외에서 국제브랜드 카드를 사용할 경우 회원에게 부과하던 이용금액의 1%에 해당하는 국제카드 수수료를 없애 회원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