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이선희 '가요계 여제'의 위엄!…"대한민국 대표 악기, 이선희!"
히든싱어가 화제다.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는 모창능력자와 'J에게' '인연' '아름다운 강산' '그 중에 그대를 만나'로 대결을 펼쳤친가운데 이선희가 가요계 여제다운 위엄을 과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JTBC '히든싱어3' 이선희 편에서는 데뷔 30년차 '가요계 여제' 이선희와 최강 모창 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히든싱어 방송에서는 마지막 라운드는 이선희의 데뷔 30주년 기념 15집 'SERENDIPITY'의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로 꾸며졌다.
원조 가수 이선희와 모창 능력자 '소녀의 기도 이선희' 김원주, '애기엄마 이선희' 정미애가 마치 한 사람이 부르는 듯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선희는 2번 문을 열고 모습을 드러낸 결과 최종 우승자는 원조 가수 이선희에게 돌아갔다.
72표로 우승을 차지한 이선희는 "우선 정말 감사드린다. 원주한테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든다. 여러분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아니라 저한테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됐다. 나와 주신 패널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0표로 준우승을 차지한 김원주는 "'히든싱어' 앞두고 긴장되고 떨려서 이 장면을 꿈을 많이 꿨다. 꿈에서만 선생님을 뵀을 때도 굉장히 떨렸다. 꿈에서 깨고 나면 그 자리에 나갈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쇼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