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김새론, 즐거운 소풍…"달달 로맨스 시동거나?" 궁금증U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사진. 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측이 남우현(신우현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이 공원에서 소풍을 즐겼다.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남우현과 김새론은 다정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한가롭게 소풍을 즐겼으며, 직접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으며 모처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은 시작되는 연인들처럼 설레는 분위기를 전했다.

서로를 바라보며 조금은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번 주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함께 소풍을 다녀오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 남우현·김새론이 과연 연인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여전히 인간도 천사도 아닌 상태의 슬비가 인간인 우현을 사랑하게 되는 데는 아무런 장애가 없을지, 또, 슬비를 향한 자신의 감정을 깨닫게 될 성열의 반격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하이스쿨 러브온' 제작사 관계자는 "앞으로 우현과 슬비의 러브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더불어 성열이 슬비에 대한 감정이 특별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세 사람의 사이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사랑이 한 편의 수채화처럼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2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