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김 아들 태오, 16개월 만에 생애 첫 화보
리키김 아들 태오가 16개월 만에 생애 첫 화보를 찍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몬트리는 25일 리키김과 아들 태오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태오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스칸디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리키김은 모델 특유의 포스를 뽐냈다.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인 드림스코(대표 이용백, www.dreamsco.co.kr)의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이몰른(moimoln)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촬영에서는 최근 먹방요정으로 등극한 태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유니크한 모이몰른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모이몰른은 '안녕 구름'이라는 핀란드어와 스웨덴어의 합성어로 자연친화적이고 정서적 교감을 중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로 지난 6월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주요 상품군은 유아의류, 출산용품, 유아침구류, 육아용품 등으로 신생아부터 만 5세까지가 주요 대상이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 함께 동행한 드림스코 마케팅팀 김승환 과장은 "16개월 태오가 낯선 카메라 앞에서도 예쁘게 웃고 밝은 표정을 보여주는걸 보면 영화배우인 아빠를 꼭 닮은 것 같다"며 "최근 스칸디 육아법이 뜨고 있는데, 태오는 스칸디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태오는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폭풍먹방, 모델 포스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리키김과 아들 태오의·화보와 인터뷰는 레몬트리 9월호와 레몬트리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