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해령이 가수 겸 배우 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그의 섹시 화보에 시선이 집중됐다.
해령은 지난해 12월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인 섹시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해령은 아찔한 각선미와 타이트한 의상으로 갓 스무 살의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아찔한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은 해령은 의자에 앉아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선 26일 베스티 공식 트위터에는 "베스티 해령, 비와 다정한 인증샷. 좋은 기운 팍팍"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이어 섹시 화보 공개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이어 섹시 화보 공개 아름답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이어 섹시 화보 공개 예쁘네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베스티 해령 비 인증샷에 이어 섹시 화보 공개 김태희 질투할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령과 비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가요계의 상처투성이 청춘 남녀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코믹 감성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9월 17일 첫 방송.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