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나경 주연 '레쓰링'…파격 19금 예고편 '후끈' 화끈하고 발칙해!

하나경 주연 '레쓰링'…파격 19금 예고편 '후끈' 화끈하고 발칙해!

배우 하나경이 주연을 맡은 영화 '레쓰링'의 개봉한 가운데 19금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레쓰링'은 여자와의 관계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얻는 한 괴짜 교수가 진짜 사랑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섹시 코미디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영화 포스터는 ''색즉시공'보다 화끈하고 '몽정기'보다 더 발칙한 그들의 19금 러브 타이틀 매치'라는 문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화사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발칙한 두 여자의 도발로 시작한다. 이후 자나깨나 '그 생각' 뿐인 남자 최성국(해주)과 동거녀 송은채(은희)의 침대 장면이 등장한다. 영상 속 최성국은 "너 내 집에서 살면서 나랑 왜 안 해?"라고 하자 송은채는 "그냥 너랑 하기 싫어"라고 받아친다.

그러면서 등장한 이가 여교수 역의 하나경(신혜)이다. 하나경은 예고편에서 파격적인 란제리와 비키니를 입고 특유의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레쓰링'은 여자와의 관계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얻는 한 괴짜 교수가 진짜 사랑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섹시 코미디로 11일 개봉했다.

'레쓰링' 예고편을 통해 하나경을 접한 네티즌은 "하나경, 역시 하나경이네" "하나경, 영화제 레드카펫 생각나네" "하나경, 주연으로 나오는건가?" "하나경, '레쓰링' 흥행 성공할까"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