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종현, 난데없는 사과문 게재에 하하도 반문 "왜 그래? 뭔 일이야?"…샤이니 짱!

종현, 난데없는 사과문 게재에 하하도 반문 "왜 그래? 뭔 일이야?"…샤이니 짱!

샤이니 종현은 왜 갑자기 사과했을까?

종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이 방송되고 많은 충고를 들었습니다. 하하형이랑 친하다 보니 신 나기도 하고 들뜬 마음에 저도 모르게 시청자분들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종현은 "'무도'를 사랑하는 모든 팬분들께 죄송하고요. '푸른밤' 가족분들에게도 죄송해요. 하하형에게도 따로 사과하겠습니다'라며 '다음 주에도 라디오특집이 계속되니까 지켜봐주세요! 이번 방송으로 많은걸 배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푸른밤'과 '무한도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고개 숙여 사과했다.

종현은 무언가 잘못한 듯 사과했지만 시청자들이나 네티즌 모두 왜 사과를 했는지 의아한 상황이다.

종현의 사과에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로 종현에게 "왜 그래? 뭔일이야?"라고 물었다.

종현이 사과하자 하하는 "종현이에게 여러분이 조금의 오해가 있었나봐요. 종현이 말대로 우린 넘 친해서 재밌으려고 예능이기에 그랬던 부분이 보시는 분들이 좀 불편하셨나봅니다. 종현이는 최선을다한거에여~ 여러분~ 종현이 이뻐해주세용~^^ 샤이니짱!"이라고 말하며 해명에 나섰다.

일부에서는 1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종현이 하하에게 버릇없게 굴었다고 얘기했지만 방송을 봤을 때 전혀 문제될 부분이 없었다.

종현은 매일 자정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종현 하하 해명, 해명할 필요 없는 일인데 너무 심한 듯", "종현 하하 해명, 왜 불쾌하지", "종현 하하 해명, 이래도 태클 걸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