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대구銀 'Rich 지수연동예금' 판매

◇대구銀 'Rich 지수연동예금' 판매

대구은행은 코스피(KOSPI) 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Rich지수연동예금' 3종을 예금을 내달 1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3종 모두 만기 해지 시 원금이 보장되며, 각 상품별 최저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각 상품별 100억원 한도로 선착순 판매된다.

14-45호는 지수연동예금의 가입금액 범위 내에서 연 3.5% 고금리 정기예금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만기지수가 기준지수 대비 20% 이하로 상승하면 상승률에 따라 최고 연 7.0% 이자를 받을 수 있다. 14-46호는 지수 하락 시 수익을 추구하는 하락복합형으로, 지수연동예금의 가입금액 범위 내에서 연 3.5% 고금리 정기예금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은 동일하다. 만기지수가 기준지수 대비 -20% 이하로 하락하면 하락률에 따라 최고 연 7.0% 이자를 받을 수 있다. 14-47호 범위형은 기준지수 대비 만기지수가 15% 하락~5% 상승 사이에 있으면 연 4.0%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가입대상은 제한이 없고, 예금기간은 1년이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폰 등 지원

하이투자증권(사장 서태환)은 주식 및 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할부금을 지원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월간 주식(선물/옵션 포함) 주문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진행된다. 요금제 요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ib.com)를 조회하거나, 대구지점 (753-2111)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카드 인천시티패스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인천시와 제휴해 외국인 대상 충전식 선불카드인 '인천KPASS러브코리아카드'(인천시티패스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에서 쇼핑한 물품에 부과되는 세금을 별도 서류 없이 편리하게 환불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인천국제공항이나 송도'차이나타운 등 인천 100여 개 지역에서 최고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경복궁, 창덕궁 등 서울 주요 고궁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에서 환전하면 수수료 우대 서비스가 제공되고, 공항 픽업 및 센딩 서비스 20% 할인'공항 VIP 서비스 30% 할인'교통카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