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9금돌' 아우라, 19금 '나쁜 손' 뮤비 공개!…'초 절정' 수위!

웰메이드스타엠
웰메이드스타엠

'19금돌' 아우라, 19금 '나쁜 손' 뮤비 공개!…'초 절정' 수위!

티저 공개 만으로 온라인 음원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 상위권을 선점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신곡 '나쁜손(Body Talk)'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우라의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 channelAOORA) 채널과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솔로앨범 [69]의 새로운 싱글 '나쁜손(Body Talk)'의 뮤직비디오는 앨범 타이틀 '69'에 걸맞게 69초로 제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티저영상의 풀버전으로 더욱 과감해진 19금 수위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섹시한 여성이 카메라 앞에서 가슴을 열어 젖히거나 란제리만 입은 채 침대에 누워 가슴을 더듬는 파격적인 장면과 함께 섹시하게 골반을 움직이며 트월킹 댄스를 선보이는 여성의 야릇한 실루엣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남성들의 가슴을 떨리게 만들었다.

화상채팅에서 이뤄지는 남녀간의 만남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아우라만의 개성있는 색채를 담은 '나쁜손'의 뮤직비디오 는 아우라의 지난 싱글 '낮져밤이'와 '한번더해요'로 호흡을 맞춘 멀티아트팀 'NO.19(넘버나인틴)'이 연출해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NO.19(넘버나인틴)'은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뭉친 차별화된 신진 멀티 아트팀으로 기존의 아트팀과는 달리 뮤직비디오나 재킷촬영 콘셉트의 기획뿐만 아니라 앨범 작업 전반에 걸친 기획을 총괄한다.

아우라의 신곡 '나쁜손(Body Talk)'은 서브베이스 루프가 곡 전반에 걸쳐 흘러 트랩(Trap)의 기운이 느껴지는 일렉트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아우라와 작곡가 안형선이 공동 프로듀싱했다. 연인과의 격정적인 사랑을 끈적하고 솔직하게 표현해낸 섹슈얼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아우라의 솔로앨범 [69]의 싱글들은 연말까지 계속 발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