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이션', 남친돌로 깜짝 변신…달콤한 러브송 '우리 둘이' 선공개!

사진제공: 모노뮤직코리아
사진제공: 모노뮤직코리아

'에이션', 남친돌로 깜짝 변신…달콤한 러브송 '우리 둘이' 선공개!

보이그룹 '에이션(A.cian)'이 귀여운 남친돌로 변신했다.

오는 31일 미니앨범 로 약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에이션이 이에 앞서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달콤한 러브송 '우리 둘이(So happy together)'를 공개한 것.

선 공개되는 '우리 둘이'는 곧 발매될 에이션의 미니앨범 에 수록된 곡으로 풋풋한 연인의 달콤한 사랑을 밝고 따뜻한 멜로디에 녹인 미디엄 템포의 곡이며, 행복한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우리 둘이'라는 반복되는 단어로 표현한 달콤한 러브송이다.

또한 에이션의 'STUCK(스턱)', 'HIT(히트)', '첫눈에 반했어'의 프로듀서인 신익수와 다비치의 'You are my everything'으로 주목 받았던 G-Bros(지브로스)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에이션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원 소속사와 모노뮤직코리아의 합병으로 태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그룹 '모노그룹'의 K-POP 1호 아이돌로 재탄생, 멤버 교체 등 팀을 재정비한 에이션이 컴백에 앞서 선 공개하는 '우리 둘이'는 남친돌로 깜짝 변신한 에이션의 스윗한 매력을 담은 곡인 만큼 팬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더욱이 지난 21일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했던 컴백 기념 쇼케이스에 보여주었던 강렬하고 파워 넘치는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우리 둘이'를 통해 오는 31일 발매될 미니앨범 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이고 있다.

소속사인 모노뮤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오는 31일 컴백을 앞두고 에이션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우리 둘이'를 선 공개하게 되었다. 오늘(23일) 공개된 풋풋한 연인의 달콤한 사랑을 노래한 '우리 둘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리고, 더욱 강렬한 모습의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이션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31일 약 1년 만에 미니앨범 로 컴백하는 그룹 에이션(A.cian)은 오늘(23일) 정오(12시) 선 공개곡 '우리 둘이(So happy together)'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