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창작 뮤지컬 '그날들' 테마곡 발표!…"유준상이 만들고 불러~"
창작 뮤지컬 의 초연에 이어 올 재연 공연에도 '정학'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유준상이 뮤지컬 의 테마곡 '그날들'을 발표한다.
이미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써 첫걸음을 뗀 배우 유준상이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찾아왔다. 각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 그는 20년차 베테랑 뮤지컬 배우. 그런 그가 50세까지 출연하고 싶다며 애정을 내비친 뮤지컬 의 테마곡을 작업했다.
신곡 '그날들'은 '지켜주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테마로 하는 뮤지컬 의 무대에 서며 느낀 감정을 담아 유준상이 직접 가사를 썼고, 공기남녀 곽태훈과 함께 곡을 만들었다. 그리고 뮤지컬 의 장소영 음악감독이 직접 편곡을 맡아 극에서 느껴지는 아련한 정서를 자연스럽게 곡에 담아냈다.
배우 유준상은 "지켜주지 못한 미안함과 그리움을 노래 한 테마곡 '그날들'은 뮤지컬 을 본 관객에게는 공연의 감동을 이어갈 수 있는 테마곡으로 오래 기억되리라 기대한다."며 공개할 음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전했다.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제19회 한국 뮤지컬 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 수상에 빛나는 뮤지컬 의 테마곡 '그날들'은 11월 7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유준상이 출연 중인 창작 뮤지컬 은 현재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