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의 스타작가' 심봉기, 특별강연 진행!…'국립공원'서 창의력을 키워라!
KBS 개그콘서트를 비롯해서 다양한 공중파 쇼오락 프로그램에서 개그작가를 맡으며 개그맨을 웃기는 개그작가로 유명한 심봉기 스타작가가 지난 27일 오후 1시부터 120분간 '창의력을 키워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강연은 국립공원 북한산 생태담방연수원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국립공원 자연환경해설사 및 외부 자연환경해설사들이 참석하였으며 이번강연의 목적은 창의력의 발견(스토리텔러에게 필요한 세 가지)을 주제로 하고 있다.
스타작가 심봉기씨는 이번 강연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창의력에 대한 개념을 '뛰어난 생각을 해내는 능력'이라고 정의를 내렸다. 그리고 자신이 처한 환경이나 직장내에서 "뛰어난 생각을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나?"라는 질문을 던지고 창의력을 키울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도 권했다.
심봉기 작가는 이날 강연에서 20여년동안 방송을 진행하며 겪은 스타들의 성공스토리와 함께 자신이 개그콘서트나 다양한 쇼오락프로그램의 작가를 맡았을때의 창의력 발산법에 대해서 그 노하우를 전했다.
스타작가 심봉기씨는 지난 1991년 KBS 로 방송계에 데뷔했으며, 1993년 KBS 총각파티, MBC 스타 청문회등으로 개그작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1994년에는 KBS 미니시리즈 으로 그 영역을 넓혀 나갔다.
심봉기 작가는 1996년 KBS의 사미인곡, 개밥 주는 남자로 KBS 방송대상 작가상을 수상한바 있다. 지난 1997년-2000년까지는 KBS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