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이 일본에서 첫 번째 솔로앨범을 내 화제다.
2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지은은 이날 일본에서 선보이는 첫 솔로 미니앨범인 '트웬티 파이브(Twenty Five)'를 발표했다.
앞서 송지은은 시크릿의 메인 보컬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웬티 파이브'는 지난 10월 14일 송지은이 국내에서 발표한 '25(스물 다섯)'을 일본어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앨범이다.
기존 앨범에 수록된 '예쁜 나이 25살'과 '쳐다보지마(Don't Look At Me Like That)', '라붐(La Boum)'은 물론 솔로 앨범 '희망고문'에 수록됐던 '빈티지(Vintage)'의 일본어 버전도 새롭게 녹음해 담겼다. 또한 송지은이 특별히 애착을 갖고 있는 첫 자작곡 '별(Star)'이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이번 음반은 한정판과 통상 판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댄스와 발라드 등 다양한 조합으로 완성도를 높인 '트웬티 파이브'는 예약판매부터 편지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송지은이 열도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송지은 日 첫 솔로앨범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지은 日 첫 솔로앨범 발표 기대된다" "송지은 日 첫 솔로앨범 발표 화이팅" "송지은 日 첫 솔로앨범 발표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