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가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금일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를 공개하는 하트비는 지난 달 28일에는 야구여신 최희 아나운서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층 분위기를 더한 독특한 형식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홈페이지를 마비 시킨 것으로 알려져 또 하나의 감성 보컬 그룹의 탄생을 짐작케 하고 있다.
또한, 첫 디지털 싱글 발매일인 12월 3일에서 기인한 12.3MHZ를 주파수로 선정하며 발매일을 각인 시키는 기발한 마케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자극적인 티저와 사전 홍보가 일반화가 되어버린 듯한 가요계에서 팀명 이외에는 그 어떤 정보도 공개 하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신예그룹 하트비는 오직 음악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당찬 각오로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탄생한 실력파 보컬 그룹이다.
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는 서인국의 '봄타나봐', 서인국-지아 '이별남녀', 빅스의 '에러'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멜로디자인과 카라, 소녀시대, 투 하트의 대표곡과 최근에는 내일도 칸타빌레 OST 를 히트시킨 이주형 작곡가의 감성 멜로디에 김지향 작사가의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서정적인 가삿말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렇게 탄생한 하트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는 감성 보컬 그룹이라는 호칭에 걸맞는 캐롤송 감성을 담은 신스팝 미디엄 템포곡으로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달 해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을 기반으로 한 독특하고 안정적인 색깔의 목소리가 '선택해줘'의 따뜻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평이다. 특히, 각기 다른 색과 질감을 가진 목소리로 구성되는 후반부 후렴은 보컬 그룹만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십분 발휘하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인 마블팝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한 만큼, 오랜 기간 동안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감성 보컬 그룹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이야기 하며, "하트비 멤버들 역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그룹 하트비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