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유정 절친 이영유, 물놀이 사진 공개 "잘록 개미허리 화제"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김유정이 언급한 절친 이영유의 일상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은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MC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진행 아래 게스트 김유정, 김태우, 김준현, 홍진영, 미쓰에이 페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유정의 평소 대식가 성향을 알아보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유정은 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한 분식점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김유정은 절친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를 소개하면서 "평소에 자주 만난다. 만나자고 약속 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 항상 먹는 것밖에 안한다"고 밝혔다.

김유정 절친 이영유는 김유정과 동갑내기인 98년생으로 과거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2003년 드라마 '남과 여'로 데뷔한 그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그렇고 그런 사이' 영화 '맨홀', '허브' 등에 출연했다.

이영유는 지난 7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휴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영유는 물오른 미모와 잘록한 허리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유정 절친 이영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유정 절친 이영유 대박" "김유정 절친 이영유 너무 예쁘다" "김유정 절친 이영유 오랜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