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투비' 울면 안 돼 뮤비, '신비소녀' 조은형은 누구?

'비투비' 울면 안 돼 뮤비, '신비소녀' 조은형은 누구?

그룹 비투비(BTOB)의 새 뮤직비디오 속 한 소녀가 팬들의 관심과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울면 안 돼'의 뮤직비디오에는 육성재와 정일훈, 이민혁, 서은광, 프니엘 등 비투비의 멤버들이 깜찍한 동물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뮤직비디오 초반에 등장하는 한 여인은 슬픔에 잠겨있지만 이내 소녀 시절로 되돌아가고 소녀를 찾아간 비투비 멤버들은 즐거운 춤으로 소녀를 위로하기 시작하며 뮤직비디오는 진행된다.

'떨어져 있지만 울지 말라'는 내용의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귀여운 아양과 코믹한 춤까지 이어지며 슬픈 표정이었던 소녀는 이내 밝은 미소를 보인다.

뮤직비디오 속 소녀는 드라마 '굿닥터', '호텔킹', '신의 선물', '유나의 거리', 등의 드라마와 수많은 CF에서 모델로 활약한 아역 배우 조은형.

조은형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깊은 슬픔을 표현하는 눈빛 연기부터 천진난만한 소녀의 미소까지 짧은 시간에 여러 가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즐겁게 춤을 추는 장면이나 한 멤버의 목마를 타고 미소짓는 장면 등은 비투비 팬들의 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은형은 최근 교통사고를 테러에 비유한 충격적인 내용의 공익광고에도 출연, 화제가 된 바가 있으며 현재는 차기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조은형의 소속사 마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닝타임이 길지 않은 뮤직비디오지만 인상깊은 모습을 보이게 되어 뿌듯하다"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도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