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주)우방은 23일 포항 북구 학산동 '영일대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이 단지는 포항고 옆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0층의 4개동으로 전용면적 59㎡와 84㎡ 374가구가 건립된다.
이 아파트가 인기를 끄는 것은 탁월한 조망과 앞으로도 더 높아질 입지적 가치다. 단지와 직선거리 500m 이내에 영일대 해수욕장이 있어 입주민에게 멋진 바다 조망을 선사한다. 영일대해수욕장은 해운대에 버금가는 명소가 돼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영일대 우방아이유쉘'은 이러한 영일대 프리미엄과 더불어 전통의 명문인 포항고가 바로 옆에 붙어 있고 두호 남부초교, 포항여중'고가 가까이에 있다. 또 단지 가까이에 있는 롯데백화점, 환호해맞이공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포항의 중심 도로인 새천년 도로와 인접해 있어 포항시내로 어디든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포항간 고속도로 포항IC 이용이 편리하고 내년 3월 개통 예정인 KTX포항역과도 가까워 시내외 입체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영일대 우방아이유쉘' 관계자는 "포항에서 얼마 남지 않은 도심 주거지역에서 분양하는 '영일대 우방아이유쉘'은 탁월한 입지와 더불어 37년 건설명가 우방의 기술력과 브랜드파워로 그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라며 "이런 입지적 가치와 우방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인정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해도동 형산교차로 인근이며 28일까지 어린이 동반 상담고객에게 케이크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분양문의 054)241-7000.
포항 이상원 기자 seagul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