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수욕장 옆 명문고, 살수록 가치 쑥…영일대 우방아이유쉘

SM(주)우방은 23일 포항 북구 학산동 '영일대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이 단지는 포항고 옆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0층의 4개동으로 전용면적 59㎡와 84㎡ 374가구가 건립된다.

이 아파트가 인기를 끄는 것은 탁월한 조망과 앞으로도 더 높아질 입지적 가치다. 단지와 직선거리 500m 이내에 영일대 해수욕장이 있어 입주민에게 멋진 바다 조망을 선사한다. 영일대해수욕장은 해운대에 버금가는 명소가 돼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영일대 우방아이유쉘'은 이러한 영일대 프리미엄과 더불어 전통의 명문인 포항고가 바로 옆에 붙어 있고 두호 남부초교, 포항여중'고가 가까이에 있다. 또 단지 가까이에 있는 롯데백화점, 환호해맞이공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포항의 중심 도로인 새천년 도로와 인접해 있어 포항시내로 어디든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포항간 고속도로 포항IC 이용이 편리하고 내년 3월 개통 예정인 KTX포항역과도 가까워 시내외 입체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영일대 우방아이유쉘' 관계자는 "포항에서 얼마 남지 않은 도심 주거지역에서 분양하는 '영일대 우방아이유쉘'은 탁월한 입지와 더불어 37년 건설명가 우방의 기술력과 브랜드파워로 그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라며 "이런 입지적 가치와 우방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인정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해도동 형산교차로 인근이며 28일까지 어린이 동반 상담고객에게 케이크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분양문의 054)241-7000.

포항 이상원 기자 seagull@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