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로열 파이럿츠, 27일 이민호 글로벌 투어 태국 무대 선다!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로열 파이럿츠, 27일 이민호 글로벌 투어 태국 무대 선다

로열 파이럿츠가 현지 팬들을 만나기 위해 태국으로 출국했다.

26일 로열 파이럿츠 소속사 측은 "로열 파이럿츠가 태국 스케줄을 위해 26일 출국했다."라고 밝혔다.

최근 일본, 중국 및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로열 파이럿츠가 태국을 방문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현지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는 태국 현지 언론 인터뷰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중국과 일본 공연에서 함께 했던 배우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 공연에 아티스트로 게스트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어 28일에는 오후 2시 Muse Thonglor.에서 앨범 쇼케이스 및 팬미팅 등 바쁜 태국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로열 파이럿츠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측은 "최근 로열 파이럿츠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굉장하다. 특히 중국, 일본에 이어 각 아시아 팬들과 언론으로부터 로열 파이럿츠의 현지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3일 간의 짧은 태국 일정이지만 빡빡한 언론 인터뷰, 첫 번째 쇼케이스, 팬미팅 등 최대한 팬들과 깊은 소통을 할 수 있는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3박4일간의 태국 일정을 마치고 오는 29일 새벽 귀국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