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트투하트' 천정명, 촬영장 티타임 "조각외모에 女心 흔들~!"

배우 천정명의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의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있다.

6일 천정명 소속사 레트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하트투하트'(극본 이정아, 연출 이윤정, 제작 초록뱀미디어) 남자주인공 고이석 역으로 출연하는 천정명의 옆 라인이 부각된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정명의 모습은 누군가와 오붓한 티타임을 갖는 듯 훈훈한 미소를 띄고 있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하트투하트'를 통해 정신과 의사 고이석으로 변신할 예정인 천정명은 전작에서 보여준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해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을 부드러운 미소로 돌아 올 예정이다.

'하트투하트' 천정명 촬영장 티타임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트투하트' 천정명 촬영장 티타임 갈수록 멋있어진다" "'하트투하트' 천정명 촬영장 티타임 훈훈" "'하트투하트' 천정명 촬영장 티타임 드라마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트투하트'는 대인기피증으로 헬멧과 할머니 변장이 아니면 밖에 나갈 수 없는 여자주인공 차홍도(최강희 분)와 그녀를 만나 인생이 제대로 꼬여버린 주목 받아 마땅하고 그래야만 존재 가치를 느끼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의 치료를 방자한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로 2015년의 tvN 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하트투하트'는 오는 9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