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망
샤르망(CHARMANT)은 특허받은 기술을 집합한 안경테 '아이시스'(eyesis)를 새롭게 선보였다. 샤르망 아이시스는 세련된 둥그런 틀과 얇은 구조로 간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또 가벼움뿐만 아니라 샤르망의 독자적인 신개발 소재 티탄과 높은 탄력성을 활용, 얼굴에 밀착되는 3차원 구조로 제작돼 마치 몸의 일부와 같은 최적의 착용감을 준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는 '페라가모 1898' 커플시계를 선보였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페라가모의 상징인 간치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금색과 은색의 조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예스러운 느낌을 준다. 날짜 표시창이 있어 편의성과 페라가모만의 섬세한 기술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스위스 론다 무브먼트를 사용한 높은 품질과 숫자에 세겨진 로고 디자인은 페라가모만의 높은 품격을 보여준다. 1898 커플워치는 시계 전문 편집샵 Gallery O'clock (갤러리어클락)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트레이
페트레이(PEUTREY)는 고급 패딩인 '루카 퍼'(LUCCA FUR)를 출시했다. 섬유구조를 변화시켜 원단의 밀도감을 높인 폴리에스터 나일론 포플린 소재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풍성한 털 장식이 더 해져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탈 부착이 가능한 퍼 장식은 워머나 액세서리처럼 연출할 수 있다.
노경석 기자 nk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