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헬로이방인' 리지·강남·파비앙·프랭크·제이콥 비하인드 컷 공개…"훈훈하네~"

'헬로이방인' 리지·강남·파비앙·프랭크·제이콥 비하인드 컷

'헬로이방인' 리지·강남·파비앙·프랭크·제이콥 비하인드 컷

'헬로! 이방인' 멤버들의 훈훈한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화제다.

MBC '헬로! 이방인' 측은 촬영 당시 이방인 멤버들의 모습과 당일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한 리지의 정다운 모습이 담긴 훈훈한 비하인드 컷 사진을 공개 하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의 이방인들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태종대 해변 바위에 앉아 손을 흔드는 듯 한 모습과 촬영 중 담소를 나누는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한, 파비앙은 길쭉한 팔다리를 강조하며 환상적인 비율을 뽐내고 있는 듯한 모습과 프랭크의 코를 찌르는 듯한 포즈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강남은 촬영에 집중하는 듯한 진지한 모습이 포착되어 예능 대세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게스트로 출연한 리지 역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어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리지는 이방인 멤버인 제이콥과 정다운 포즈를 취해 훈훈했던 촬영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8일 방송 된 '헬로! 이방인'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절친과 함께하는 우정 쌓기 여행 이라는 테마로 부산의 명소를 찾아 본격적인 부산 체험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목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헬로 이방인'의 다음 여행은 의미 있는 여행으로 꾸며진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