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천 어린이집 아동 폭행이 충격을 안긴 가운데 경찰이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폭행으로 추정되는 영상도 추가로 발견되어 더욱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4일 인천 연수경찰서는 14일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 동영상을 추가로 확보해 과거에도 원생에 대한 폭행이나 학대 행위가 있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CCTV 저장 능력에 따라 동영상은 최근 24일치 분량이 확보됐다.
특히 동영상을 분석 중인 경찰은 아동 학대로 의심된다며 CCTV 동영상 2건을 이날 오후 추가로 공개했으며, 이들 동영상에는 지난 5일 해당 보육교사 양모(33·여)씨가 실로폰 채로 남자 아이의 머리를 가볍게 1차례 때리는 장면과 남자 아이에게 점퍼를 입히는 과정에서 손으로 허리를 강하게 잡아당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경찰은 정황상 해당 장면을 폭행으로만 보기는 힘들다며 추가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진짜 무섭다"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아이가 얼마나 놀랐을까"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아이에게 어떻게 그런 짓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보육교사는 지난 12일 경찰 조사에서 폭행 사실을 시인하면서도 "습관을 고치기 위한 훈계 차원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