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정 4월 출산, "美에서 생활하더라도 출산은 무조건 한국에서!"…이병헌은?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이병헌

이민정 4월 출산, "美에서 생활하더라도 출산은 무조건 한국에서!"…이병헌은?

이민정 4월 출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민정 측이 임신과 더불어 4월 출산 예정임을 알린 가운데 미국에서 생활하더라도 아이는 한국에서 낳을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이민정이 미국으로 출국할지 한국에서 생활할지 확실하게 결정된 것은 없다"면서도 "다만 이민정이 임신을 한 상황이기 때문에 남편과 있는 것을 더 안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미국에서 생활을 하건 아니면 한국에서 생활을 하건 출산은 무조건 한국에서 하겠다는 입장"이라며 "미국에서 생활한다면 출산 전 한국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민정 4월 출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정 4월 출산, 이병헌 협박사건으로 많이 힘들었을텐데 태교잘하세요" "이민정 4월 출산 축하드립니다" "이민정 4월 출산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일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임신 사실을 발표했으며, 이민정의 소속사 측은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