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호
도호는 화려한 디자인과 색상을 콘셉트로 한 겨울철 코트를 내놨다. 이 제품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소재와 길이가 긴 느낌의 털을 적절히 배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또 함께 구성된 깃털 니트 브로치는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허리에는 벨트로 몸매를 잡아줘 날씬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그너
피사(PISA) 시계 시리즈를 선보였다. 피사는 아이그너를 상징하는 A로고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장밋빛 골드컬러와 깔끔한 다이얼의 조화는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간결한 큐빅 장식으로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에서 구입할 수 있다.
◇뉴발란스
새 학기를 맞아 USB(Urban Sports Backpack) 백팩을 출시했다. 안정적인 정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에 5가지 실용적인 기능을 추가해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켜 준다. 가방 하단엔 숨겨진 주머니와 비커버를 탑재해 우천시 가방과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으며, 제품 곳곳에 형광물질을 입혀 야간 활동 시에도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백팩 전면에 그물형 주머니를 사용해 가방을 열지 않고도 수납한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어깨 끈에 탈부착이 가능한 미니 USB 백을 추가로 구성해 간단한 소지품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다.
◇마모트
등산화 '펜리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마모트 등산화 제품 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경량형 고어텍스 모델이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가 적용돼 외부 물기를 차단함과 동시에 신발 속의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보행 시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충격을 흡수하는 밑창과 뒤틀림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르지 않은 지면에서도 운동성을 살려준다.
노경석 기자 nk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