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이 OST '제비꽃'을 직접 불러 시청자들 또 한번 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3일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측은 "지성이 OST 수록곡 '제비꽃'을 부른다"고 전했다.
'킬미 힐미' 제작진은 "지성의 담담한 음색이 프로 가수 이상으로 원곡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며 "드라마 줄거리에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노랫말도 또 다른 감상 포인트"라고 언급했다.
'제비꽃'은 80년대 한국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음유시인' 조동진이 85년 발표했으며 '내가 처음 널 만났을 때 너는 작은 소녀였고 머리에 제비꽃, 너는 웃으며 내게 말했지. 아주 멀리 새처럼 날으고 싶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
또한 이번 '제비꽃'은 학창시절부터 이 노래를 좋아해 온 지성이 극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며 제작진에게 직접 리메이크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킬미 힐미' ost는 시청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으로 제작을 결정했으며 음반은 음원으로 발매됐던 기존 곡들과 미공개 배경음악, 보너스 트랙 등으로 구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음반 출시에 앞서 5일 낮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체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해 기대가 커지고 있다.
장재인이 부른 타이틀곡 '환청'을 시작으로 차도현 테마곡 '말할 수 없는 비밀'(문명진), 조금씩 서로를 향해 다가서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그린 러브테마곡 'Healing Love'(에프엑스 루나,루커스 초이), 애틋한 감정을 고백하는 오리온의 테마곡 '너를 보낸다'(박서준), 설레는 감정을 로맨틱하게 잘 나타낸 오리진 테마곡 '이런 기분'(이유림) 등이 수록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지성, 못하는게 뭐지" "킬미 힐미 지성, 이보영 좋겠다" "킬미 힐미 지성, 그 목소리로 노래를? 두근두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킬미 힐미'는 '해리성 정체장애(DID :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다중인격장애) 재벌3세 차도현(지성 분)과 정신과 의사 오리진(황정음 분)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뉴미디어부 maei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