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귀여운 커플 사진 올려 드디어 인증! "잘 살게요"

사진, 봉태규 SNS
사진, 봉태규 SNS

배우 봉태규(33)가 사진작가 하시시박(31)과 10월 부부가 된다.

봉태규 측은 3일 "최근 설날을 맞아 양가 부모님을 만나 시간을 보냈고, 상견례도 이미 마친 상태"라고 하시시박과의 결혼사실을 인정해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봉태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잘 살게요. 모두 감사합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다정한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관심사가 같아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두 사람 사이에 속도 위반은 없다"며 거듭 강조했으며 "현재 (봉태규가)조율 중인 일정들이 많아 10월 중 결혼날짜를 잡았다"고 비교적 이른 결혼 시기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봉태규의 연인인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포토그래퍼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알려져있다.

특히 가수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의 앨범 커버를 작업할 만큼 다양한 뮤지션과의 작업을 해왔다.

공개 직후 부터 많은 누리꾼들이 궁금해했던 하시시박의 본명은 박원지로 현재의 예명은 인도 여행 중 지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시시라는 단어가 영어로 hashish(대마초)라는 오해를 살 수 있는 점에 대해 그는 "제 이름은 스펠링이 다르다. Hasisi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잘어울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예쁘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