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성령, '여왕의 꽃' 삼겹살데이 회식 인증샷 "폭풍흡입!"

'여왕의 꽃' 배우와 제작진 단체 회식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김성령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왕의 꽃' 배우&제작진 단체 회식 사진을 게재했다.

김성령은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3월 14일 첫방을 앞두고 회식~ 아놔 한우 쏘려고 했더니....ㅋㅋ 삼삼데이 삼겹살~~ 폭풍흡입! '여왕의 꽃'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성령, 김미숙, 윤박, 이형철, 오대환, 이혜인 등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오후 상암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김민식) 삼겹살 파티에는 김성령, 이종혁, 이성경, 윤박을 비롯한 배우와 이대영·김민식 감독 등 제작진 60여 명이 함께하며 의의를 다졌다.

이날 타이틀 롤 김성령이 제작진의 노고를 위로하고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회식을 개최했고,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메뉴는 특별히 삼겹살로 정했다는 후문.

김성령 '여왕의 꽃' 삼겹살데이 회식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령 '여왕의 꽃' 삼겹살데이 회식 인증샷 훈훈하네" "김성령 '여왕의 꽃' 삼겹살데이 회식 인증샷 보기좋아" "김성령 '여왕의 꽃' 삼겹살데이 회식 인증샷 맛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애정만만세', '황금신부'의 박현주 작가, '굳세어라 금순아' '밥줘' 등의 이대영 PD, '내조의 여왕'의 김민식 PD가 의기투합한 '여왕의 꽃'은 '전설의 마녀' 후속으로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