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세일
스킨푸드 세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킨푸드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멤버십제도를 개편하고 오는 7일까지 총 3일간 첫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스킨푸드는 신제품과 계절상품 특가전을 진행한 적은 있으나 전품목 대상 세일은 창사 이래 처음이기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일기간 중 스킨푸드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전품목 최대 3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일반, VIP, VVIP, S클래스 등 회원등급에 따라 15~30%의 할인율을 차등 적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개편되는 스킨푸드 멤버십제도는 일반, VIP, VVIP로 구분되던 기존 3개의 회원등급을 일반, VIP, VVIP, S클래스 등 4단계로 세분화하고 등급별 진입장벽을 낮췄다.
특히 스킨푸드는 멤버십데이 외에도 25~40%의 생일할인혜택을 도입했다. 등급별 키트와 선물 증정, 브랜드 자체 클래스 참석기회, 온라인몰 무료배송 등 혜택을 강화했다.
이에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멤버십 개편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좋은 제품, 합리적 가격'이라는 브랜드 철학은 변함없이 고수해 앞으로도 스킨푸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늘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스킨푸드 세일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킨푸드 세일, 대박이다" "스킨푸드 세일, 로드샵 판도 바뀌겠군" "스킨푸드 세일, 스킨푸드도 이제 세일을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