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애틋한 백허그가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14회에서는 과거 트라우마와의 정면돌파 후 한지민(장하나 역)과 솔직한 마음을 나누는 현빈(구서진/로빈 역)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런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깊어가는 로맨스로 인해 혼란스러워 하는 현빈, 한지민의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구서진의 집에 함께 서 있다. 등을 돌린 채 선 현빈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한 그의 감정을 설명해주듯 공허하고 무표정한 느낌이다. 반면 그런 현빈을 뒤에서 와락 끌어안은 한지민의 얼굴에서는 애틋함이 묻어난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백허그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진 속 장하나가 와락 끌어안은 남자는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인지, 앞으로 두 사람의 삼각로맨스 방향이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출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삼각관계 불 붙나?"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백허그 대박이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완전 애틋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백허그 장면 촬영 당시 애틋하면서도 로맨틱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 모두 몰입해 지켜봤다."며 "오늘 방송분에서 한층 깊어질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