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원타임 출신 오진환이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12일 오전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은 한 매체를 통해 오진환의 결혼 소식에 대해 언급했다.
오진환은 오랜 기간 만나온 여자 친구와 5월 백년가약을 맺기로 확정했으며 결혼 날짜 등은 결정했지만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현재까지는 가족 및 지인들 외에는 소식을 전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오진환의 측근들 역시 그의 5월 결혼을 동일 매체에 인정했으며 이로써 원타임 멤버들 중 대니에 이어 2번째 유부남이 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5월의 신랑이 되는 오진환은 지난 1998년 테디 송백경 대니 등과 함께 4인 힙합 아이돌그룹 원타임 멤버로 가요계로 데뷔, 'Hot 뜨거' '원 러브' '쾌지나 칭칭' 등 여러 히트곡을 남겼다.
오진환이 특유의 개성을 발휘하며 몸담았던 원타임은 지난 2007년 연말 SBS 연말 가요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하긴 했지만 2005년 5집 '원 웨이'를 끝으로 사실상 해체한 상태로 현재는 YG소속이 아닌 개별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원타임 오진환 결혼 축하해요" "원타임 오진환도 결혼하구나" ""원타임 오진환 두번째 유부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