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언니들의 선택' 최희 "男연예인과 썸, 키스 전까지 진도?"

'언니들의 선택' 방송인 최희가 남자 연예인과 마음을 주고받았음을 고백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14일 방송되는 MBN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최희가 언니들 월드에 입성한 모습이 그려진다.

최희는 최근 진행된 '언니들이 선택' 녹화에서 "남자 연예인과 썸 탔거나 사귄 적이 있냐"는 질문에 최희는 "어느 정도까지가 썸인 거예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김신영이 "키스만 안하면 된다"고 썸의 기준을 정해줬고, 최희는 긍정을 뜻하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여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최희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없다"고 확실히 선을 그었다.

'언니들의 선택' 최희 소식에 누리꾼들은 "'언니들의 선택' 최희 매력있어" "'언니들의 선택' 최희 물오른 미모" "'언니들의 선택' 최희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희는 여자들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최희는 "과거 한 방송에서 연애스타일에 대해 '낮져밤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가 욕을 먹은 적이 있다"며 "아나운서라는 이미지 때문에 이런 19금 발언도 쉽게 이슈화되는 것 같다"고 아나운서 출신으로서 겪은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또 최희는 셀프카메라를 통해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털털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언니들의 선택'은 14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