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바이오 중소기업에 최대 4천만원 지원"

대구경북중소기업청(청장 김흥빈)이 '경북 바이오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지원사업은 ▷기술개발과제 ▷공정혁신과제 등 2개다.

'기술개발과제'는 신제품 및 기존 제품의 품질을 향상하기 위한 기술 및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정혁신과제'는 중소기업 제조공정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하고자 생산공정 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경북에 소재한 천연자원 활용 바이오산업 중소기업이다. 지난해 11개 중소기업이 이 사업에 참여해 신기술 및 신제품을 개발, 현재 사업화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총 사업비의 75% 이내에서 최대 4천만원까지 정부 출연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개발된 기술을 제품화하기 위한 디자인 패키지 개발에 최대 600만원까지 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산'학'연 협력형 개발과제는 가점을 받고, 인건비를 포함한 직접비의 30% 이내에서 위탁연구개발비를 별도로 지원받을 수 있다.

사업 설명회는 16일 오후 2시 안동시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에서 열린다. 사업에 참여하려는 중소기업은 사업계획서를 작성한 뒤 이달 26일까지 경산시 한국한방산업진흥원에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bio@kotmin.kr)로 전송하면 된다. 문의 053)659-2205.

홍준헌 기자 newsforyou@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