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속사정쌀롱' bj엣지 먹방 안하는 이유 밝혀, "매운 걸 먹으면 굉장히 야하다" 눈길

사진, JTBC
사진, JTBC '속사정쌀롱'

인터넷방송 BJ 엣지가 '먹방'(먹는 방송)을 하지 않는 의외의 이유를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속사정쌀롱'에는 게스트로 컬투 정찬우가 출연, 억대 연봉 BJ들이 이끄는 1인 미디어 열풍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MC들은 인기 BJ 엣지를 초대해 1인 미디어에 관한 궁금증을 물어봤다.

윤종신은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해달라고 요청했고 BJ 엣지는 "안녕하세요 인터넷 방송하는 BJ 엣지입니다. 앙"이라고 애교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찬우가 "어떤 방송을 하고 있냐"고 물었고 BJ엣지는 "보이는 라디오를 하고 있다. 음악방송도 하고 서로 대화도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정찬우는 "먹는 방송은 안 하냐"고 질문하자 그녀는 "네 저는 먹방을 하지 않는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먹방을 하지 않는 이유로 "제가 먹방을 해서 매운 것을 먹게 되면 굉장히 야하다"라고 말해 출연지들이 궁금해하자 이에 BJ 엣지는 "매운거 먹으면 아흥 매워 아~매워"라고 콧소리 가득한 음성으로 재연해 MC들을 당황케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bj엣지, 깜짝놀람" "bj엣지, 대체왜" "bj엣지, 웃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bj엣지는 '홍콩반점' 립싱크로 별풍선 1600만원을 받아 1200만원을 수령했으며 억대연봉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 바가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