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심야 무릎베개 데이트 공개 "연인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사진. 메이퀸픽쳐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달콤한 둘 만의 시간 "실제 연인 같네"

'빛나거나 미치거나' 배우 장혁과 오연서의 무릎베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17일) 밤 방송될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측은 보기만해도 달달함이 묻어나는 장혁(왕소 역)과 오연서(신율 역)의 심야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혁과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연서는 자신의 무릎을 편안한 표정으로 베고 누워 있는 장혁을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마치 실제 연인인 듯 다정다감한 기류를 조성하고 있다.

이들의 데이트 현장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18회의 한 장면으로, 위기에 처한 오연서를 구한 장혁이 그녀에게 달콤한 고백을 전할 것으로 예고 돼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장혁과 오연서는 큰 시련을 겪으면서도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절절히 표현해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월화극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