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女心 자극하는 스틸컷 공개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제공)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의 첫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 최성범) 여진구의 첫 촬영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단정한 교복 차림으로 극중 엄친아에 걸맞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까지 겸해 스틸컷 만으로도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진구는 첫 촬영인데도 불구 정재민 캐릭터에 충분히 녹아들었다는 후문.

여진구는 평소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 꾸준히 쌓아온 연기 내공을 펼치며 열정적인 자세로 임해 촬영장을 활기차게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첫 촬영을 마친 후 여진구는 "첫 촬영을 하며 열심히 준비했던 것들을 보여드릴 생각에 많이 설레었고, 오랜만에 풋풋하고 설레는 로맨스 연기를 하게 되어 많이 기대된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연기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비주얼 대박"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교복입어도 남성미"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인 '오렌지 마말레이드' 속 여진구(정재민 역)는 외모, 공부, 운동 뭐 하나 부족함 없는 훈훈한 엄친아로, 어느 날 그 앞에 나타난 뱀파이어 소녀 설현(백마리 역)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