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 차승원을 의식하지 않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2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연출 나영석, 박희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배낭여행 프로젝트 4탄으로 H4 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과 짐꾼 이서진의 기존멤버에 보조짐꾼 최지우가 가세한 프로그램.
앞서 공개된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예고편에서 이서진은 "'삼시세끼' 차승원에게 까이고 '꽃보다 할배'에선 최지우에게 까인다"고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서진은 "특별히 차승원 씨를 의식할 정도는 아니다. 차승원 씨야 요리 실력이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고 어쨌든 제가 먼저 '삼시세끼' 시작했는데 더 많은 사랑을 받아서 농담으로 이야기 한 거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서진은 "차승원 씨를 의식했으면 요리 학원에서 합숙하고 있었을 거다. 정선 외에 칼 한 번 잡아본 적이 없다"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했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에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이서진, 웃기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의식했네" "'꽃보다 할배' 이서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오는 27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