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나영석 PD 이서진 무한도전 식스맨 거절
'꽃보다할배' 나영석 PD 이서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서진은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동 63빌딩에서 열린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그리스편' 제작발표회에서 MBC 예능 '무한도전' 출연을 거절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나영석 PD는 이서진이 MBC '무한도전-식스맨'을 단칼에 거절한 것을 보고 흐뭇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전혀 흐뭇하지 않았다. 본인이 자신이 없으니까 거절했을 거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영석 PD는 "이서진과 이야기도 하고, 방송도 봤는데 '무한도전'이라는 곳은 이서진 그릇으로 담기에는 너무 크다. 이서진은 농사짓거나 짐 드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누리꾼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이서진도 "내가 생각해도 그 말이 맞다. 내가 할만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당연히 거절했다"며 "나영석 PD와의 관계는 안중에도 없었다. 그냥 프로그램과 맞질 않는다고 생각해서 거절했다. 농사짓는 게 마음이 편할 거 같다"고 설명했했다.
'꽃보다할배' 나영석 PD 이서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꽃보다할배' 나영석 PD 이서진, 환상케미다" "'꽃보다할배' 나영석 PD 이서진 무한도전 식스맨 거절 이유 너무 웃기다" "'꽃보다할배' 나영석 PD 이서진, 톰과 제리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은 평균 76세 원로배우 4인방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리티 예능으로 최지우가 이서진과 함께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