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과거 군면회 오지말라고 해" 大폭소!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사진. KBS 방송캡처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나미와 붕붕'에서는 오나미의 친동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나미는 "여기선 나보고 못생겼다고 하지만, 실제로 날 본 사람들은 예쁘다고 난리"라며 "여기에도 내 팬들이 많다"고 말하면서 즉석에서 관객 1명을 불러 올렸다. 이 남성은 "오나미가 예쁘냐", "오나미를 사랑하냐"는 질문에 모두 "네"라고 답했다.

이에 이상호와 이상민이 "둘이 닮은 것 같다. 혹시 오나미 동생이냐"고 묻자 "그렇다"고 털어 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혹시 둘이 짠거냐"라고 정곡을 찌르자 "그렇다"고 말하면서 고개를 숙이며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특히 앞서 오나미는 지난해 10월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대100'에 출연해 남동생의 군면회에 가지 못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그는 "입대한 동생에게 면회간다고 하니 오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며 "이후 사람들이 (나의) 실물이 예쁘다고 하니 (동생의 마음이) 바뀌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대박이다"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닮았어" "'개그콘서트' 오나미 동생 등장, 보기좋은 남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