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이앤씨가 대구도시공사가 공급하는 죽곡청아람5단지(조감도) 건립공사를 수주했다. 이 단지는 이미 4단지까지 입주가 끝난 죽곡2택지개발지구 내에 위치하며 도시철도 2호선 대실역과 가깝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742가구(공공임대 88가구 포함) 규모로 전용면적 49㎡(222가구), 53㎡(19가구), 59㎡(501가구)로 구성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죽곡청아람5단지는 생활가치나 투자가치가 모두 검증된 입지라고 입을 모은다.
도시철도 2호선을 비롯해 대구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와 연결돼 있고 성서'서대구IC 등이 지근거리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지구 내 초'중'고가 건립 예정이고 다사고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또 단지 가까이에 병원과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이마트, 동산의료원도 생긴다. 근처 강정고령보에선 산책, 운동으로 여가생활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태왕 노경원 본부장은 "죽곡청아람5단지에 쏠린 관심과 기대가 큰 만큼 태왕의 기술과 품질로 죽곡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드높이겠다"고 했다.
한편, 태왕은 다음 달 동구 지저동 태왕아너스 리버파크와 6월쯤 안동시 안기동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중에 달성군 화원 명곡지구와 가창 대중금속공고 부지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임상준 기자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