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컴백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걸그룹 미쓰에이가 '엠카운트다운'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꾸몄다.
미쓰에이가 2일 오후 방송된 엠넷 가요순위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로 컴백 무대에 섰다.
이날 이들은 '러브 송'무대에서 반짝 거리는 검정 의상을 입고 등장,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춤을 췄다. 이어 '다른 남자 말고 너'에서는 하늘색 의상을 입고 등장, 그루브한 리듬에 맞춰 상큼한 무대를 꾸몄다.
미쓰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자신이 원하는 남자와 하는 사랑은 뻔한 방식이 아니라고 말하는 곡.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랩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가인,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에스나, 미쓰에이, 민아, 박시환, 백지영, 송유빈, 베리굿, 블레이디, 샤넌, 스텔라, CLC, 언터쳐블, FT아일랜드, EXO, 조pd, 케이윌, 크레용팝, 피에스타, 혜이니 등이 출연했다.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컴백 화이팅"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컴백 대박나라"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컴백 여전히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