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몸짱' 정아름이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트레이너로 출연한 소감을 전해 화제다.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이승윤, 복현규, 김수영, 이창호, 이종훈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정아름은 방송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아름은 "모든 팬과 친구들 감사합니다. 라스트 헬스보이 사랑하고, 승윤오빠 수영이 모든 스테프 역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아름은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보조 헬스트레이너로 등장, 트레이너 이승윤 이상호 이상민과 호흡을 맞춰 김수영의 다이어트를 도왔다. 특히 정아름은 유연성이 필요한 동작을 문제없이 해내 시선을 끌었다.
정아름 '라스트 헬스보이' 출연 소감에 누리꾼들은 "정아름 '라스트 헬스보이' 출연 소감 앞으로 기대된다" "정아름 '라스트 헬스보이' 출연 소감 화이팅" "정아름 '라스트 헬스보이' 출연 소감 감동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아름은 지난 2001년 미스코리아대회 선 출신으로 잘 다져진 근육과 빼어난 몸매로 '몸짱', '몸매종결자'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