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 솔로
조빈 솔로발매, 누리꾼 "정말 나왔다" 어떤 음악?
노라조 조빈이 솔로 앨범 '명상 판타지'를 발매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8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조빈의 솔로앨범이 공개 됐다. 조빈의 솔로 앨범 '명상 판타지는' 노라조 음악과는 다른 반전 있는 차분한 목소리로 음악을 이어가 스트레스가 극심하거나 심리상태가 불안한 사람들의 감정상태를 차분하고 긍정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에 의미를 뒀다. 또한 노래 안에 잔잔히 녹여낸 웃음까지 첨가돼 긴장된 몸마저 이완 시켜주는 것이 조빈의 솔로 앨범 발매 목적이다.
최근 발매 된 노라조 히트곡 '니팔자야'의 뮤직비디오 도입부로도 쓰인 '듣기만해도 부자가 되는 음악'을 시작으로 대중들이 힘들어하는 6가지의 고민들을 더 첨부해 웃음과 편안함으로 정리했다. 조빈만의 듣기 편안한 오디오 주파수대를 담아내기 위해 산과 들로 직접 다니며 자연의 소리를 녹음해 넣는 열의까지 담아냈다.
이에 조빈은 "저의 솔로 1집을 들으시면서 '열정과 유연한 접근이 죽을 것 같던 일들마저 별 것 아니게 잘 넘겨 낼 수 있는 일이구나' 하는 긍정적인 생각이 희망찬 나를 만들어주는 것이 라는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묘하고 신비한 영험함을 즐길 수 있는 시간들이 될 수 있음을 약속하겠다."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조빈의 음악을 들은 누리꾼들은 "노라조 조빈 독특함은 알아줘야 된다.", "노라조 조빈 명상음악 감동 받았다." "노라조 조빈 음악듣고 힘내서 살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